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사랑하고 응원하시는 팬 여러분! 매주 바쁜 일상 와중에 잠시라도 재미와 웃음, 활력이 필요하시나요? 그럼 잘 들어오셨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축구에 진심인 골 때리는 그녀들을 시청하시면서 잠시나마 웃음과 재미를 느껴보세요! 오늘은 FC 액셔니스타 멤버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C 액셔니스타 감독, 멤버 소개와 스타채널, 선수들의 활약상, 팀 멤버들의 활약상 다시 보기 등 재미와 웃음, 감동 가득한 다양한 내용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내용들을 쉽게 보실 수 있게 아래 버튼을 통해 남겨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쏜다! 액셔니스타 레디, 액션!"
1. FC 액셔니스타 팀 소개 |
FC 액셔니스타는 연기 경력이 있는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단 당시부터 정혜인·최여진 투톱 둘만 놓고 봐도 리그 최강의 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감독 교체와 멤버 변화를 겪은 후 액셔니스타는 여전히 강팀이지만 스타일이 조금은 바뀌기도 했습니다. 일단 장신 스트라이커 최여진이 빠지고 대신 이영진이 골때녀 탑 수비수로 성장하며 정혜인과 이혜정의 수비 부담을 줄여줬습니다. 그러면서 빌드업도 가능해졌고 패스 플레이가 이전보다 더 활발해지며 정혜인은 더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기회가 나면 이영진이 공격 가담도 하며 전보다 더 공수 밸런스가 좋아진 팀입니다. 시즌 3 기준으로 최다승 팀이자 최장기간 연승 기록을 보유한 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슈퍼리그 우승과는 항상 인연이 없었으나 드디어 시즌 2 슈퍼리그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위력을 입증했습니다.
2. FC 액셔니스타 감독 및 멤버소개 |
2.1. 골때녀 액셔니스타 감독 소개
2.2. 골때녀 액셔니스타 멤버 소개
킥력도 킥력, 스피드도 스피드이지만 볼을 다루는 기술만큼은 골때녀 전체 선수들 중에서도 최상위권에 속하는 선수입니다. 탁월한 프리킥 능력으로 데이비드 베컴에서 따온 혜컴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킥의 마법사, 패스의 마법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모든 골때녀들의 경계 대상인 선수입니다. 킥력이 매우 좋아 모든 세트피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리와 발목의 유연성과 힘을 바탕으로 킥이 나오기 힘든 각도와 자세에서도 매우 강한 킥을 만드는 골때녀 유일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다크호스입니다.
뛰어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거칠고 저돌적인 플레이를 하면서 득점 해결능력을 보유한 선수입니다. 초반에는 헤딩은 잘했지만 발을 다루는 기술이 많이 부족하였지만 지금은 수준급으로 성장한 선수입니다. 상대 선수들을 자신에게 쏠리게 한 다음, 동료들에게 득점 찬스를 만들어 주며 운동선수 출신의 센스를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해결하는 클러치 능력을 갖추고 있어 상대팀 선수들에겐 더더욱 악몽 같은 선수입니다. 골때녀 최초의 헤더골을 넣어 공중을 지배한다는 선수 크라우치에서 따온 혜라우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지컬과 운동능력은 평범하지만 축구 지능과 센스가 뛰어난 선수입니다. 시즌 3 슈퍼리그에서 FC 액셔니스타로 합류한 선수로 SBS 최후의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상대가 압박해 와도 정혜인, 이혜정만큼 볼 간수를 잘하는 멤버이며, 체격에 비해 몸싸움 및 압박 타이밍을 잘 찾아서 인터셉트를 많이 하며 위치선정도 뛰어난 선수입니다.
시즌 3 슈퍼리그부터 FC 액셔니스타의 수문장, 골키퍼를 맡게 된 선수입니다. 처음 축구를 접한 시즌 3에서 안정감이 떨어졌으나, 현재 리그 전체 최상위 골키퍼로 등극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특히, 시즌 4 슈퍼리그 FC 구척장신과의 경기에서는 멋진 선방으로 상대에게 흐름을 빼앗기지 않고 대승을 거두는데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슈퍼리그에서의 활약은 가히 엄청났습니다. 뛰어난 위치 선정과 스위핑으로 상대에게 유효 슛 찬스를 거의 주지 않는 편입니다. 시즌 5에선 이보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수차례 슈퍼세이브를 보여주는 등 완전체 골키퍼로 자리 잡았습니다.
시즌 4 슈퍼리그부터 FC 액셔니스타로 합류한 선수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위치선정이 뛰어난 것으로 처음 합류했을 때부터 축구 초보답지 않게 빈 공간을 파고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구력이 짧은 신입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위치선정 감각으로 계속해서 골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활동량 역시 좋아 경기 내내 부지런한 전방압박과 패스를 받을 수 있는 빈 공간을 찾아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입니다.
시즌 5 슈퍼리그부터 FC 액셔니스타로 합류한 선수로 팀 내 유일한 왼발잡이 선수입니다.